NEWSROOM

요마트, ‘전라남도 채소 대전’ 최대 33% 할인…“신선한 산지 채소 저렴하고 빠르게 만나보세요!”

Press Release
2022-08-10


■ 8월 10일부터 16일까지 전남 산지 채소 할인 판매 기획전 진행… 지역경제 발전과 활성화 도모

■ 전남 대표 작물 즉시 장보기도 한국형 퀵커머스 ‘요마트’에선 OK!


전국 즉시 장보기 서비스 ‘요마트’가 산지의 신선함을 특가로 제공하는 기획전을 마련했다.


국내 대표 배달앱 요기요는 오는 16일까지 일주일간 요마트에서 전라남도의 신선한 채소를 할인 판매하는 ‘전라남도 채소 대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요마트의 이번 기획전을 통해 GS더프레시의 오프라인 행사 상품을 요기요 앱에서도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다. 특히 바쁜 현대인들에게 품질 좋고 저렴한 건강 먹거리를 즉시 장보기로 제공함과 동시에 지역경제 발전과 활성화에도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여기에 무더위와 장마가 번갈아 이어지며 오프라인 매장까지 가기 어려운 소비자들에게도 할인된 가격에 산지의 신선한 식재료 장보기를 할 수 있어 희소식이다.


행사 품목은 전남 대표 작물인 ▲해남 햇고구마 ▲해남 호박고구마말랭이 ▲해남 미니단호박 ▲무안 표고버섯 ▲무안 양파 등으로 요마트에서 최대 33%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요기요 박우현 신사업본부장은 “폭염과 폭우가 이어지며 오프라인 장보기가 쉽지 않은 바쁜 현대인들이 요마트에서 오프라인 매장의 할인 행사를 손쉽게 만나며 건강한 식탁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한국형 퀵커머스인 요마트의 장점을 살려 보다 합리적인 가격과 편리함으로 소비자들이 가장 가까운 곳에서 만날 수 있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