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25’서 미식 문화 함께 만든다 “기다림 없는 포장 주문과 할인 혜택까지 놓치지 마세요!”

2025.10.17


■ 요기요,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25 전용 포장 주문 페이지 운영…줄 서지 않는 편리한 미식 경험 선사
■ 최대 10% 포장 주문 할인과 SNS 인증샷 이벤트 경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 제공


국내 대표 배달앱 요기요가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25’에 참가해 줄 서지 않고 즐기는 새로운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요기요는 오는 18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일대에서 열리는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25’ 전용 포장 주문 페이지를 운영한다.


방문객들은 해당 페이지에서 페스티벌 내 F&B 매장 리스트를 확인한 후, 간편하게 주문하고 바로 음식을 픽업해 공연을 놓치지 않고 즐길 수 있다.


축제 기간 동안 포장 주문 이용 시 전 고객에게 5% 할인, 무료배달 멤버십 회원에게는 최대 10%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현장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포장 주문 고객에게 2,000원 할인 쿠폰이 선착순 증정되며, 페스티벌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요기요 3만원 쿠폰이 제공된다.


요기요 김혜정 CMO는 “요기요는 이번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25 참가를 통해 고객이 있는 현장에서 새로운 미식 경험을 만들어가는 브랜드로 함께할 예정”이라며 “음악과 음식, 즐거운 분위기가 어우러진 페스티벌 미식 문화를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25 현장 취식존 및 요기요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