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코카-콜라와 함께 짜릿한‘매직 위켄드’ 진행… “총 7주간 요기요&코카-콜라와 맛있게 놀자!”

2024.05.24


■ 6월 30일까지 짜릿한 콜라와 어울리는 브랜드 세트 메뉴 주문 시 할인 혜택 제공

■ 최소주문금액 이상 주문 시 브랜드별 즉시할인과 고객 누구나 최대 7%, ‘요기패스X’ 구독자 전용10% 할인 쿠폰 제공…추첨 통해 추가 쿠폰 제공까지


“짜릿한 코카-콜라와 어울리는 맛있는 음식 주문은 요기요!”


국내 대표 배달앱 요기요가 오는 6월 30일까지 ‘한국 코카-콜라’와 함께하는 짜릿한 ‘매직 위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시원한 탄산음료가 당기는 여름의 시작과 함께 코카-콜라와 잘 어울리는 브랜드를 총 7주간 만나볼 수 있는 고객 대상 이벤트로, 특정 메뉴 주문 시 시원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6월 30일까지 매주마다 다양한 브랜드들이 참여, 순차적으로 브랜드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주는 ▲호식이두마리치킨 ▲빅스타피자 ▲두찜 등이 함께한다.


요기요 고객이라면 누구나 최소 주문 금액 1만 8천원 이상 주문 시 최대 7%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요기패스X’ 구독자에겐 최대 10% 전용 할인 쿠폰이 제공되어 더욱 큰 할인 혜택을 통한 요기요 이용이 가능하다.


게다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1회 이상 주문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주문한 브랜드 전용 5천 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배달과 포장 모든 주문 시 무제한으로 쿠폰 사용이 가능하다.


요기요 김종환 제휴사업실 실장은 “올 여름의 시작을 요기요와 코카-콜라와 함께 준비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극강의 할인 혜택을 즐겨 보시길 바란다”며 “요기요는 향후 고객들에게 다양한 할인 혜택과 맛있는 즐거움을 드리고자 지속적인 제휴사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 경험을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요기요는 ‘코카-콜라사’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가 주최하는 ‘2024 워터밤 서울’ 페스티벌 티켓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오는 6월 16일까지 요기요앱을 통해 함께 진행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