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요기요, ‘배스킨라빈스’와 손잡고 신메뉴 출시 기념 홍보 이벤트 진행…“요즘 뜨는 신상 메뉴도 요기요!”

Press Release
2022-04-13


■ 요기요, 배스킨라빈스와 함께 신메뉴 출시 기념 소비자 참여 이벤트와 단독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최근 신메뉴 홍보 채널로써 인기를 얻으며 지난달부터 앱 내 신메뉴 특별 프로모션도 2배 늘려


“봄맞이 신메뉴도 요기요에서 만나보세요!”


국내 대표 배달앱 요기요가 외식업계 신메뉴 홍보 채널로써 자리잡으며, 배스킨라빈스의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배스킨라빈스X요기요’ 퀴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퀴즈 이벤트를 통해 배스킨라빈스의 신메뉴 인지도를 높이는 동시에 디저트도 배달앱으로 즐기는 요기요 고객들에게 더 많은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배스킨라빈스X요기요’ 퀴즈 프로모션은 오는 13일부터 22일까지 열흘 동안 매일 자정에 요기요 앱을 통해 공개되는 퀴즈를 맞히면 추첨을 통해 총 2천 명에게 배스킨라빈스 파인트를 선물하는 이벤트다. 퀴즈는 배스킨라빈스가 4월의 맛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사랑에 빠진 외계인’과 요기요의 주요 서비스에 관한 것으로 퀴즈를 푸는 과정에서 바이럴 확산이 이어질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요기요 회원이라면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누구나 퀴즈 풀기에 참여할 수 있으며 기간 내 한 번만 참여가 가능하다. 단, 이벤트 공유하기 버튼을 눌러 특정 횟수 이상 공유 시 이벤트 참여 기회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요기요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4월 한 달간 요기요에서만 누릴 수 있는 단독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오는 17일까지 요기요 앱에서 배스킨라빈스 주문 시 4천원 혜택을, 18일부터 22일까지는 3천원 혜택을 선사한다. 여기에 ‘요기패스’ 구독자는 중복 할인도 받을 수 있어 더욱 풍성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요기요는 최근 외식업계에서 생활 속 필수앱으로 자리잡은 배달 플랫폼을 통한 신메뉴 홍보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지난 3월부터 ‘I’m NEW’ 신메뉴 특별 프로모션을 2배 이상 늘리기도 했다. ‘I’m NEW’ 프로모션은 지난 2020년 6월부터 요기요 앱에서 선보이는 프랜차이즈 대상 신메뉴 한정 할인 프로모션이다.


요기요 박채연 마케팅본부장은 “요기요와 함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신메뉴들을 더 많은 고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면서 “따뜻해진 날씨에 봄기운을 가득 담은 새로운 외식 메뉴들이 출시 예정인 만큼 요기요를 통해 풍성한 할인 혜택을 누리며 미식 탐험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