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요기요, 선물하기 이용하면 순금 쏜다!…“새해 선물하기도 요기요!”

Press Release
2021-12-31


■ 연말연시 맞아 ‘요기요 선물하기’ 고객 대상 순금 이벤트 진행… 5천원권 이상 구매하면 자동 응모

■ ‘요기요 선물하기’만의 다양한 새해 인사 카드 디자인도 마련돼 선물하는 즐거움 더욱 커져


“주는 이도 받는 이도 함께 행복한 요기요 선물하기”


국내 대표 배달앱 요기요가 연말연시를 맞아 ‘요기요 선물하기’를 이용해 마음을 전하는 고객들에게 순금을 증정하는 ‘선물하기 딱 좋은 지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선물하기 딱 좋은 지금’ 프로모션은 요기요 앱에서 이용 가능한 상품권을 선물하는 ‘요기요 선물하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요기요가 새해를 앞두고 비대면으로 멀리서나마 마음을 전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풍성한 경품을 제공해 선물의 기쁨을 나누고자 마련했다.


프로모션 1등 경품으로는 ‘순금 5돈’이 준비돼 요기요 회원 가운데 추첨을 통해 2명에게 선물한다. 또한, ▲2등 순금 1돈(22명) ▲3등 요기요 3천원 쿠폰(200명)이 마련돼 2022년을 시작하며 행운 가득한 선물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요기요 앱 내 ‘요기요 선물하기’ 서비스에서 5천원권 이상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는 오는 1월 7일까지 진행하며, 이벤트 기간에 ID당 최초 1회만 참여로 인정된다.


또한, ‘요기요 선물하기’에서는 다양한 카드 디자인도 다채롭게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새해 인사’ 카드 여섯 종을 포함해 요기요 만의 개성 있는 디자인의 카드 60여 개가 준비돼 선물하기 서비스의 즐거움을 강화했다.


요기요 박채연 마케팅본부장은 “새해 인사도 비대면으로 나누는 요즘 ‘요기요 선물하기’를 통해 선물의 기쁨이 더 커질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선물하기 서비스로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요기요가 마련한 행운의 새해 선물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6월에 첫선을 보인 ‘요기요 선물하기’는 선물을 받는 사람이 다양한 주문 메뉴를 직접 고를 수 있는 취향 존중형 서비스로, 요기요 상품권을 통해 요기요 앱에서 제공하는 음식부터 각종 생활용품까지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