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요기요, 신규 광고 캠페인 ‘배달앱의 미래’ 공개… “요기패스로 새로운 배달앱의 미래 만나보세요!”

Press Release
2021-11-10
 

 멤버십 할인 구독 서비스 요기패스의 신규 광고 캠페인 온에어

 배달, 포장 주문 등 다양한 소구 포인트를 직관적으로 표현하며 배달앱의 새로운 패러다임 담아


어디든, 뭐든지, 포장은 몇 번이든 다 할인되는 요기패스’”

국내 대표 배달앱 요기요는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멤버십 할인 구독 서비스 요기패스의 서비스 가치를 담은 새로운 광고 캠페인 배달앱의 미래를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새 광고 캠페인은 어디든, 뭐든지, 포장은 몇 번이든 다 할인되는 패스를 슬로건으로 요기패스'를 유용하게 쓸 수 있는 다양한 상황을 직관적으로 표현하며 대중들의 주목도를 더욱 높였다. 특히 이번 광고는 기존 음식 배달 주문을 넘어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플랫폼으로 새롭게 출발하는 요기요의 시작을 알리는 의미도 함께 담아냈다.

신규 광고에서는 먼저 배달 주문을 자주 이용하거나 동네 유명 맛집에서 주문하고 싶은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요기패스를 표현했다. 이어 포장 주문 시에는 무제한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원하는 시간에 음식을 간편하게 픽업하고 싶은 소비자를 위한 요기패스만의 차별화된 할인 혜택을 강조했다.’


신규 캠페인을 통해 소개하는 요기패스는 정기 할인 구독 서비스에 제휴사 할인 혜택을 결합해 이달 초 요기요가 새롭게 선보인 배달앱 최초의 멤버십 할인 구독 서비스다. 요기요 앱에서 배달과 포장 주문 시 기본 할인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여행, 쇼핑, 레저, 이커머스 등 다양한 서비스 제휴를 통한 멤버십 할인까지 더해 요기요 안에서 일상에 필요한 모든 할인 혜택을 편리하게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새롭게 선보인 요기패스는 기본 할인에 요기요의 연중무휴 할인 프로모션인 오늘의 할인과도 중복 할인이 가능해 구독자의 혜택을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요기요는배달앱의 미래캠페인을 내년까지 적극적으로 이어가며, 음식 배달 주문을 넘어 배달앱에서 경험해볼 수 없었던 다채롭고 새로운 커머스 문화를 선도해 나갈 예정이다.

요기요 박채연 마케팅본부장은 새롭게 출시한 요기패스는 소비자들의 다양해진 니즈를 적극 반영한 만큼, 요기패스만의 차별화된 주문 경험과 끝이 없는할인 혜택을 이번 광고 캠페인에 모두 담아내고자 노력했다면서앞으로 요기요가 한발 앞서 전하고 싶은 배달앱의 미래를 더 많은 소비자가 느끼고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적극 펼쳐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요기요는 요기패스 론칭을 맞아 신규 가입 시 구독비 9,900원을 4,900원에 제공하는 반값 프로모션을 이달부터 오는 1월까지 3개월간 진행할 계획이다.

 


목록보기